기업소개

세계 시장을 상대로 대한민국의 가치와 문화를 전파하고 가슴 속에 대한민국이라는 브랜드를 심는 일!
55년에 걸친 경험을 바탕으로 여행부문의 프리미엄 브랜드인 세방여행이 그 중심에 있습니다.

“The Worldwide Top Idea Bank”
㈜세방여행이 세계의 여행비즈니스 리더들과 함께 또 하나의 길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세방여행의 역사는 곧 대한민국의 여행 비즈니스와 한국 convention 사업의 역사입니다.
㈜세방여행은 1960년 창립하여, 1964년 한국 최초로 컨벤션 유치(JCI 세계대회), 1967년 한국 최초로 해외 컨벤션을 기획(로타리 세계대회, 프랑스 니스), 1985년 한국 최초로 크루즈 사업을 시작(World Discoverer호)하고 세계관광기구(WTO)로부터 관광진흥 공로상을 수상, 1988년 해외패키지 투어(아리랑 하이라이트)의 국내 최초 판매 개시, 2000년 외국인관광객 10만 명 돌파 등 국내 관광산업의 최고·최초의 이름과 함께 하였습니다.

이제 창립 반세기를 넘어서는 ㈜세방여행은 여행 비즈니스의 국제 경쟁력 강화에 핵심가치를 두고 Global TMC(Tour Management Consulting)의 정상에 선다는 목표를 위하여, 오랜 신뢰의 해외파트너들과 더욱 강한 유대관계의 협력을 통하여 성장해 나갈 것 입니다.

이런 목표는 끊임없는 열정(Endless Passion)과 전문성(Professional)을 기반으로 강한 추진력(the driving force)을 통해 국제회의 부문, 스포츠 관련 후원 및 마케팅 부문, 외국인 관광객 유치 부문, 각종 해외 연수, 세미나 등 관광산업의 다양한 분야에서 최신의 창의적인 서비스로 여러분의 곁에 함께 할 것입니다.